블로그 이미지
April30

카테고리

끄적ing (14)
일기 (0)
잡담 (3)
소풍 (1)
냠냠 (7)
(2)
(1)
Total5,359
Today5
Yesterday5

 

 

 

 

 

 

순대국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 1ㅅ




신의주, 강창구진순대 다 먹어봤구요

특히 신의주는 똑같은 브랜드여도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데요

 

 

 

구로동 G+에 

새로운 순대국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해요 ㅎㅎㅎ

 

 

 

 

 

 

 

본능족으로라는


이름 자체가 



뭔가 확 끌어당기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이름 정말 잘지은듯 !!! ㅋㅋㅋㅋ

 

 

 

 

 

 

 

 

매장은 깔끔깔끔




저희 팀의 점심시간이 11시 반이라서

아직은 사람이 별로 없지만

12시 넘으면 손님들로 꽉차더라구요

 

 


 

 

 

 

 

 

 

 

 

 

위생적으로 포장된

젓가락과 숟가락 




깔끔해서 더 호감이에요 ㅎㅎ



그리고 저 양념 부추 ♥ 진짜 완전 꿀맛 !!!

 

 

 

 

 

 

 

 

 

 


이건 다른 분이 시키신 콩나물국밥 !!!

칼칼하고 시원해서 좋다고

말씀해 주셨어용 

 

 

 

 

 

 

 

 

 

드디어 순대국 나옴 ♥ 

부추 투하 !!!! 하면 더 맛있어요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도 많고

맛있었어요 

여태 먹은 순대국에서 베스트에 오르는 맛 !!

 

 

 

 

 

 

 

보쌈정식은 생각보다 양이 별로 많지 않아요


고기도 조금 퍽퍽하고 ...ㅎㅎㅎ

 

 

 

 

 

 

 

 

메뉴를 포장하면 5000원 할인해 준다네여 !!!!

굳굳 

 

 

 

 

 

 

 

 

 


다른 음식들도 나중에 시켜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간단히 회식 하는 자리로도 좋겠죠 ?!?!

 

 

 

 

 

 

 

종로에도 있는 본능족으로 !


구로디지털단지 역 3번출구

G+코오롱 디지털 타워에 있어요 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pril30

 

 

 

 

복날이 아니어도 맛있는 삼게탕 !

구로디지털단지 근처 점심 메뉴로 추천하는 삼계탕 !

누리 한방 삼계탕입니닷 :)

 

 

 

 

 

 

 

기본셋팅입니다,

 

 

 

 

 

 

 

 

 

 

아삭아삭 적절히 시큼한 깍두기 >_<

 

 

 

 

 

 

 

 인삼주 인당 1잔 서비스 +_+ 헥헥

삼계탕에 부어서 먹으라고 나오는 거라는데

사람들은 그냥 마시네요 ㅋㅋ

가끔 한잔 더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앍, +_+ ♥

드디어 나왔습니닷,

삼계탕 하지만 사실 이건 반계탕이에요 :)

 

양이 많아서 한마리는 힘들구요,

메뉴에는 한방삼계탕도 있는데

가난한 월급쟁이는 일반 삼계탕으로 반마리 ㅎㅎ 

 

 

 

 

 

 

 

 

 

끄앙 완전 맛있겠다

 

 

 

 

 

 

 

닭이 품은 밥들 +_+

이렇게 꺼내어서 휘적휘적 해봅니닷

 

 

진득하고 깊은 육수에 뽀얀 기름이 좔좔

보기만 해도 몸보신이 절로 될것 같은...........ㅋㅋ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고

달달한 삼계탕 !

반마리어도 닭이 커서 양이 충분하네요 ㅎㅎ

 

 

 

 

 

 

 

 

내부 사진입니다,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정말 많네요

어느새 이 넓은 식당이 가득 차고도

줄서서 기다린다는 구로디지털단지의 맛집 !

 

 

 

 

 

 

허접하게 찍은 메뉴판입니다,

삼계탕 말고도 각종 죽과

저녁메뉴로 안주거리들 치킨샐러드와 찜닭, 매운탕과 닭한마리 등등이 있네요 ㅁ_ㅁ

 

 

반계탕은 6000원인가, 65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한마리는 당연히 더 비싸구

한방삼계탕 반마리가 8000원이었나 ?!!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서 가물가물 ;ㅁ;

이렇게 잊혀질 때쯤 다시 한 번 가야겠지요 ?!

 

 

 

 

 

 

 

누리 한방 삼계탕은 디지털단지 한복판

대륭포스트타워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워낙 많아서 좀 복잡해보이긴 하지만

큰길가에 바로 자리하고 있으니 찾기엔 그러 어렵지 않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pril30

 

 

 

 

 

처음으로 포스팅할 내용은 새마을식당 열탄불고기와 7분돼지김치입니다 !

이 두가지 모두 새마을식당의 주력아이템이지요 +_+ (뭔가 회사말투가...)

사실 김치찌개는 지난번에 점심식사로 한두어번 먹어봤지만

열탄 불고기는 처음 먹어봤어요  

  

아쉽게도 갓나왔을때 불판에 올리지 않은 모습도 촬영했어야 했는데

어리바리하느라 매장외,내부도 못찍고 아쉬운점이 많네요 ㅠㅠ 

   

뭐 어쨋든 새마을식당은 흔하게 볼 수 있으니까요 !

계속해서 리뷰 갑니다앙

 

 

 

* 모든 사진은 갤럭시노트 화이트로 촬영했어요 *

  

 

 

 

 

 

 

 

 

 

  

제가 갔던 새마을식당은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 내려오셔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훼미리 마트를 왼쪽으로 끼고

코오롱 싸이언스 밸리로 올라가는 계단보다 좀 더 안쪽에 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는 특히 출퇴근시간 수많은 직장인들로 붐비는데요

출퇴근시간에 한번 와보신 분들이라면 대충 어딘지 감이 오실거에요 !

그 수많은 사람들이 모두 한방향으로 걸어가거든요 ㅎㅎㅎㅎ

  

 

 

 

 

 

 

열탄불고기가 아직 완전히 익기 전입니다

얇은 돼지고기에 양념을 해서

익어갈수록 이런 모습이 ...!

다 익지도 않았는데 군침부터 꿀걱

  

 

 

 

 

 

 

 

 

 

 

함께 나오는 파무침과 채소, 미역국과 양념장입니다

고기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생양배추 !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열탄불고기는 살짝 맵기때문에 미역국과 함께 먹으면 딱 좋다는 !!!

  

 

 

 

 

 

 

 

 

  

열심히 굽는 중이에요, 많이 익었군요 +_+

빠른 집게놀림 지금 시간이 새벽 3시인데 사진을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진다는 ...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매콤하지만 계속해서 땡기는 맛이랄까

처음 고기 나올때 보면 살짝 얼린 대패삼겹살에 양념을 얹어

양푼에 담겨 나오는데요,

양념을 미리 재는 것도 아닌데 매운 맛이 고기 깊은 곳까지 스며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고기가 얇아서도 그렇겠지만 마치 매운 양념으로 초벌구이를 해서 고기에 이미 밴듯한 그런 느낌 ?!

  

 

 

 

 

 

 

 

 

 

새마을식당의 다크호스 ! 7분돼지김치입니다.

고기를 먹느라 1인분만 시켰어요.

점심시간에 시키면 테이블에 있는 불판에 다시 한번 끓여 먹는데

고기때문에 찌개는 다 익혀서 나옵니다

찌개 안에 돼지고기가 듬뿍 ! 들어있어 식사로 찌개만 먹어도 매우 맛있어요

이렇게 따로 나오는 밥에 김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되요 !

저는 김을 싫어해서 생략 ㅎㅎ

특히 구로디지털단지는 직장인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점심식사로도 7분돼지김치가 인기인데요

12시 넘으면 매장이 거의 꽉찰 정도랍니다 ㅎㅎ

다른 곳에서 먹었던 7분돼지김치는 김치가 푹 익지 않아 아삭아삭하고 겉도는 느낌인데

구로디지털단지 점은 미리 끓여놓아서 그런지 원래 익은 김치를 쓰시는 건지 여튼

김치가 푹 익어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열탄 불고기에 7분돼지김치를 얹어서 깻잎쌈 만들기 !!!

맛집 포스팅하면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7분돼지김치였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3동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April30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티스토리 툴바